Skip to content

Coex 아쿠아리엄

내가 아쿠아리엄이나 동물원 등을 좋아하거든요. 가끔 그냥 말 못하고 생각 못하고 그저 본능에 충실히 just living 할 뿐인 동물들을 보는 걸 좋아해요. 그래서 Animal Planet 이나 National Geographic 혹은 Discovery Channel 등도 일부로 보곤 하죠. 막장 드라마나 억지 웃음을 요하는 예능 프로보담 낫거든요.

지난 주말 삼성 코엑스 앞의 Italian restaurant 에 free pizza coupon 이 생겨 겸사겸사 코엑스 아쿠아리엄에 들렸어요.

그리고 참 어의없어 했습니다. 입장료를 꼭 받았어야 하나 싶을 정도로.

또 몰랐던 걸 알았네요. 아쿠아리엄은 아이들만을 위한 공간이라고 한국 사람들은 생각하나봐요. 난 몰랐거든요..

San Francisco에 California Academy of Sciences 라고 있습니다. California에 거주하며 아직 안 가 보신 분들 꼭 가 보세요. 거긴 아이들만을 위한 공간이 아닙니다.

코엑스에 있던 penguin입니다:

그럼..

얘 이름은 뭘까..

코엑스에서 상처받은 마음 나와서 pizza 및 pasta 로 달랬습니다. 둘이서 pizza 두판에 pasta 하나, 에피타이져 하나, wine 두잔, 맥주 한잔, 이만큼 먹었는데도 8만원밖에 안 나와 참 만족스러웠습니다.

아.., 먹는 걸로만 만족하지 말고 다른 걸로도 만족하고 싶은 이 간절함, 누가 알까요.

One Comment